'연중 라이브' 수지, 인터뷰 중 최근에 한 거짓말 고백?..'인성 논란' 옥주현 소식도

손봉석 기자 2022. 6. 30. 22: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제공


30일 오후 11시 KBS2 ‘연중 라이브’에선 현빈·손예진 부부 경사, 유지태·박해수 인터뷰, 의외의 학력을 가진 스타 탐구 등이 방송된다.

‘인맥 캐스팅 의혹’에 휩싸인 배우 옥주현과, 교제 2년 끝에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장나라, 2세 소식을 알린 현빈♥손예진 부부의 소식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이어서, 극단적인 온도 차 연기로 화제가 된 드라마 ‘안나’의 배우 수지를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과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유지태와 박해수를 만나보는 ‘게릴라 데이트’. 마지막으로 검사부터 약사, 의사가 될뻔했던 의외의 학력을 가진 스타를 소개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까지 다양한 소식들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KBS 제공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6살 연하 촬영 감독과 2년간의 교제 끝에 지난 26일 결혼식을 올린 배우 장나라의 소식을 전한다. 결혼식에는 배우 이청아, 정태우를 비롯해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박경림, 이수영도 참석했다.

드라마 속에서 러브라인을 그렸던 정용화, 이상윤은 특별 메시지로 결혼을 축하했다. 가족과 지인의 축하 속에 부부로 결실을 맺은 현장을 전달한다.

그리고, 지난 3월, 세기의 결혼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현빈♥손예진 부부가 결혼 3개월 만에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SNS를 통해 알린 2세 소식과, 뮤지컬 계를 뒤흔들었던 ‘인맥 캐스팅 의혹’에 이어 스태프의 ‘갑질’ 폭로로 ‘인성 논란’에 휩싸인 옥주현 소식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지난 24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의 배우 수지를 만나본다. 사소한 거짓말로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게 된 여자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두 얼굴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했다. 작품을 위해 심리전문가를 만나 자문까지 구했다는 수지 최근에 한 사소한 거짓말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이것’이 하기 싫을 때 거짓말을 자주 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국민 첫사랑’ 수식어를 가진 수지는 드라마 속 교복 입은 장면에 대해 언급하며 변함없는 외모에 대한 비결을 공개했는데, 과연 그 비법은 무엇인지 이날 ‘사랑해요 연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제공


오랜만에 돌아온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배우 유지태와 박해수를 만나본다. OTT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스페인 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오랜만에 한강에서 시민들을 만난 유지태는 함께 춤을 추는가 하면, 다정한 눈빛 교환까지 남다른 팬 서비스를 선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는데. 박해수는 팬서비스로 ‘이것’까지 생각해봤다고 말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는 후문이다. 또, 연예계 공식 사랑꾼이자, 두 아들 아빠인 배우 유지태가 9개월 된 아들을 둔 ‘아들 바보’ 박해수에게 육아 꿀팁을 전수하며 촬영하듯 ‘이’ 연기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육아 만렙 유지태의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하다. 한편 박해수는 아들을 향한 특별한 영상 편지를 남겨 기대감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선 팬들과 만나지 못했을 뻔한 의외의 학력을 가진 스타들을 소개한다 약대를 졸업하고 신약 개발 부푼 꿈을 꿨던 스타는 물론, 사람 병을 고쳐주는 의사가 아닌 음악으로 마음을 치료해주고 있는 스타가 소개된다. 또 깊은 밤 공동묘지에서 피리를 부는 노력 끝에 국악과에 진학한 스타에 이어, 법원에서 만났을 뻔한 법대 출신 스타까지 알려준다. 노력 끝에 얻은 스펙을 뒤로하고 꿈을 찾아 데뷔해줘 고마운 스타들 중 과연 1위를 차지한 스타는 누구일지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연중 라이브’는 30일 밤 11시에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