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발매 3일만에 초동 10만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5집 발매 3일 만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30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27일 발매한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이날 기준 10만 7천여 장이 판매됐다.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하고 발매 첫날 8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어 실제 음반 판매량이 주목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27일 발매한 미니 5집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이날 기준 10만 7천여 장이 판매됐다. 전작 미니 4집 ‘미드나잇 게스트’의 초동 판매량(10만 4천여 장)을 컴백 3일 만에 돌파했다.
‘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는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6만 장을 돌파하고 발매 첫날 8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어 실제 음반 판매량이 주목되고 있다.
타이틀곡 ‘스테이 디스 웨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정오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스테이 디스 웨이’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았으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들 만큼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가 매력적인 곡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中, 수지 `안나` 중국산 짝퉁시계 트집잡다가...불법시청 `역풍`
- 제시, `워터밤`서 물총 공격에도..."우아하게 대처"
- 전영록,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생방송 감사 이벤트
- `주접이 풍년` 남진 "그냥 오빠로 불리기만 해도 좋아"
- `주접이 풍년` 장민호 "남진 선배 너무 좋아해"
- 여의도 가득 채웠던 K팝 아이돌 응원봉…대만 시위에도 등장하는 이유는? - 매일경제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