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美 '지미 키멜' 라이브로 달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가 미국 ABC의 인기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를 달궜다.
에스파는 29일(현지시간) 방송된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 첫 영어 싱글 '라이프스 투 쇼트'(Life�칢 Too Short)로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에스파는 지난 26, 27일 첫 미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지미 키멜 라이브' 공연으로 다시 한번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는 29일(현지시간) 방송된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 첫 영어 싱글 ‘라이프스 투 쇼트’(Life�칢 Too Short)로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현장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등장한 에스파는 신곡 ‘라이프스 투 쇼트’를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안무로 선보였다. 관객들은 공연 내내 기립한 채 음악에 맞춰 박수를 치는 등 에스파의 무대를 함께 즐겼으며 공연이 끝난 후에도 큰 함성을 아낌없이 보내며 열정적으로 환호했다.
에스파는 지난 26, 27일 첫 미국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지미 키멜 라이브’ 공연으로 다시 한번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다.
이들은 오는 7월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걸스(Girls)’를 한국, 미국 동시 발매하고 K팝 걸그룹 최초로 ‘굿모닝 아메리카(GMA) 2022 서머 콘서트 시리즈’에 출연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中, 수지 `안나` 중국산 짝퉁시계 트집잡다가...불법시청 `역풍`
- 제시, `워터밤`서 물총 공격에도..."우아하게 대처"
- 전영록,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돌파…생방송 감사 이벤트
- 모코ENT 측 "김희재에 개런티 5회분 입금완료…공연참여 희망"[전문]
- 구교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별 출연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
- [포토]박수홍, 연예대상 ‘슈돌’로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