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엔터테이너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 3년 만의 정규앨범 'Breezy' 발매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으로 차세대 마이클잭슨이라는 수식어가 뒤따르는 크리스 브라운이 앨범 ‘Breezy’를발매했다고 소속 레이블이 30일 전했다.
크리스 브라운은 현재 팝 엔터테인먼트 계 슈퍼스타 중 한 명이다. 2005년에 데뷔할 당시 16살 어린나이임에도 춤과 노래, 송라이팅에 천재적인 재능을 보이며 주목 받았다. 또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어셔(Usher)를 잇는 차세대 아티스트라는 수식어가 뒤따르기도했다.
그래미, 빌보드, 아메이칸 뮤직어워드, BET 어워드 등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상시상식을 휩쓴 것은 물론, 얼마 전 누적 스트리밍 336억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대표곡 ‘Go Cray’는 빌보드 핫100 3위에오른 뒤 52주 간 차트에 머무른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새 앨범은 크리스 브라운의 명성에 걸맞게피쳐링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잭 할로우(Jack Harlow)가함께한 타이틀곡 ‘Psychic’, 릴 더크(Lil Durk)와카펠라 그레이(Capella Grey)가 함께한 ‘Till The WheelsFall Off’, 릴 베이비(Lil Baby)가 참여한 ‘Addicted’ 외에도 릴 웨인(Lil Wayne), 허(H.E.R.), 브라이슨 틸러(Bryson Tiller), 위즈키드(WizKid) 등이 참여했다.
앨범에는선공개한 ‘Iffy’, ‘WE (Warm Embrace)’ 등 총 스물 네 곡이수록되었다. 크리스 브라운은 [Breezy]의 제작에 3년 이상이 소요되었고, 약 250개의 노래 중에서앨범의 스물 네 곡을 선별했다며 앨범의 완성도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국내에서도 크리스 브라운 인기는뜨겁다. 저스트 저크, 아이키, 에멧사운드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댄서들의 커버 영상이 입소문을 타며 유튜브에서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지금 최고의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이 선보이는 3년 만의 정규 앨범,‘Breezy’는 현재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