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병 2천 병 '와르르'..순식간에 치운 '천사들'

2022. 6. 30. 19:1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20~19:00)
■ 방송일 : 2022년 6월 30일 (목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준일 뉴스톱 대표, 노동일 경희대 교수, 이도운 문화일보 논설위원, 장예찬 전 대통령직 인수위 청년소통TF 단장

[김종석 앵커]
영상 그대로에요. 맥주를 실었던 트럭이 적재함이 열리면서 맥주 한 2000여 병이 도로 위로 급격히 쏟아졌고. 사실 맥주가 쏟아진 것도 쏟아진 거지만 저렇게, 근데 만약에 또 지나가는 차가 과속을 하다가 저걸 만약에 밟았을 경우, 타이어가 터지고 또 2차 피해까지 있었는데 시민들이 또 발 빠르게 대처해서 30분 만에 또 저걸 다 치운 영웅들이 조금 있었더라고요?

[노동일 경희대 교수]
네. 정말 아유 저 춘천 시민들 정말 박수를 보냅니다. 시민 의식이 많이 살아있네요. 비도 오는데 저렇게 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분들께 박수를 보내고요. 내일 지금 저 춘천시장님, 강원도지사님 취임식이죠. 저런 분들 조금 초청해가지고 표창장 좀 수여하시고 하면 얼마나 좋을까 싶네요.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윤하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