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귀여운 분신술..히어로의 꾸럭美 [리포트:컷]

김은정 입력 2022. 6. 30. 1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임영웅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뚜뚜루뚜뚜"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호텔 화장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임영웅은 작은 거울에 자신을 비춰 3영웅을 만들어내며 사랑스러운 장난기를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임영웅이 반가운 근황을 전했다.

임영웅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뚜뚜루뚜뚜"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호텔 화장실에서 거울 셀카를 찍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래픽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심플 캐쥬얼룩을 완성한 그는 오버사이즈 안경으로 꾸럭美를 더했다.

또 임영웅은 작은 거울에 자신을 비춰 3영웅을 만들어내며 사랑스러운 장난기를 드러냈다. 그 모습에 팬들은 "짱 귀여워" "너무 멋있다" "보고싶다" "예쁘네" 등의 댓글로 찬사를 보냈다.

한편 임영웅은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음원 영상이 18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가온차트 2관왕에도 오르며 식을 줄 모르는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