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J뉴비스 13人 프로필 공개..올해 하반기 데뷔 목표

조윤선 2022. 6. 30. 1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단체 'OCJ뉴비스' 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원쿨잭소엔터는 공식 SNS를 통해 남자 아이돌 신인 단체 'OCJ뉴비스'(ONE COOL JACSO NEWBIES / OCJNEWBIES) 13인(렉스, 범수, 리오, 현식, 동빈, 오스틴, 리키, 승대, 다빈, 치빈, 시아이, 도원, 규민)의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단체 'OCJ뉴비스' 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30일 원쿨잭소엔터는 공식 SNS를 통해 남자 아이돌 신인 단체 'OCJ뉴비스'(ONE COOL JACSO NEWBIES / OCJNEWBIES) 13인(렉스, 범수, 리오, 현식, 동빈, 오스틴, 리키, 승대, 다빈, 치빈, 시아이, 도원, 규민)의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OCJ뉴비스'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가 진행 중인 대형 남자 아이돌 신인 브랜드로, 신인 그룹은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데뷔 2달 전에 그룹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OCJ뉴비스' 의 프로필은 13명의 개인 사진과 단체 그룹 사진으로 구성됐다. 트렌디 한 그린과 와인 컬러의 조화를 이룬 교복 콘셉트의 의상으로 신인 아이돌 특유의 풋풋한 감성과 열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OCJ뉴비스' 신인들은 첫 프로필 사진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 한 포즈로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OCJ뉴비스'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신인 육성 시스템이다. 보컬, 안무, 외국어, 인성 교육 등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글로벌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성장하게 된다.

'OCJ뉴비스'는 향후 2차 신인 멤버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이들은 올해 하반기 16명 이상의 멤버로 이루어진 남자 아이돌 그룹으로 공식 데뷔해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을 하게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일본 유명 배우 오구리 ��,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