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코리아, 여름맞이 조이&훌라 굿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 여행캠핑용 굿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이와 훌라는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을 맞아 탄생한 캐릭터다.
굿즈는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후지필름 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과 새롭게 소통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며 "추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는 브랜드 캐릭터 '조이&훌라' 여행캠핑용 굿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이와 훌라는 후지필름 코리아 설립 10주년을 맞아 탄생한 캐릭터다.
이번에 공개된 조이&훌라 굿즈는 인형 키링, 레디백, 법랑접시, 스테인리스 컵 등 4종이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피크닉이나 캠핑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품목으로 구성됐다.
훌라 인형 키링은 아기자기한 크기의 봉제인형으로 제작해 입체감을 더했다. 레디백은 핑크와 그린 두 가지 색상으로 여행을 즐기는 조이와 훌라의 모습이 프린팅되어 있다. 여행, 캠핑, 피크닉 등에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크기에 뒷면 밴드를 갖춰 대형 캐리어에 고정하기도 쉽다. 법랑 재질의 접시와 스테인리스 컵은 가볍고 탄탄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굿즈는 후지필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잠실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오프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후지필름 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층과 새롭게 소통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며 “추후 브랜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3나노 세계 첫 양산...파운드리 주도권 선점
- 尹정부 첫 최저임금 9620원, 5% 인상안 타결…노사 모두 '반발'
- 5년만에 뒤바뀐 한미일 공조... 北도발 강력 대응
- 여야, 원구성 놓고 주말담판...합의 가능성에 부정적 기류
- 국내 에듀테크 시장, 2025년 10조원 규모 성장 전망
- 박윤규 과기정통부 차관 "SW 전략물자 대응 가이드 마련"
- [단독]우상호 민주당 비대위원장, 7월 5일 광주행
- 직방, 프리 IPO 마무리…산업은행·IMM·하나금투 참여
- 스탠다드에너지, 화재 위험 없는 '바나듐 이온 배터리' 첫 상용화
- 이복현 금감원장, “태풍 전 흔들리는 나뭇가지 미리 자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