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외출땐 '화장 안하면 유죄'.. 脫마스크에 뷰티아이템 불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출·여행 수요가 늘면서 뷰티 아이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6월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5월 2일 이후 지금까지 스킨케어와 색조화장품 등 뷰티 아이템 매출(28일 기준)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했다.
롯데온 관계자는 "전문관 오픈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가 맞물리며 뷰티 제품 수요가 크게 늘었다"면서 "'온앤더뷰티 클럽'에 가입한 고객 수도 하루 최대 1000명을 넘어서는 등 6만명에 이른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출·여행 수요가 늘면서 뷰티 아이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6월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5월 2일 이후 지금까지 스킨케어와 색조화장품 등 뷰티 아이템 매출(28일 기준)이 전년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고 생기를 더하는 색조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얻었다. 하이라이터·쉐이딩, 블러셔는 각각 전년 대비 144%와 34%, 립밤·립케어와 립스틱은 각각 37%, 46%, 립글로스는 22% 늘었다. 화사한 얼굴 피부 표현을 위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도 쿠션·팩트 34%, 파운데이션 27%, 컨실러 78%, BB크림·톤업크림 46% 등으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롯데온에서는 뷰티 카테고리 전체가 30%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앞서 롯데온은 지난 4월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를 오픈했다.
롯데온 관계자는 "전문관 오픈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가 맞물리며 뷰티 제품 수요가 크게 늘었다"면서 "'온앤더뷰티 클럽'에 가입한 고객 수도 하루 최대 1000명을 넘어서는 등 6만명에 이른다"고 말했다. 온앤더뷰티는 오는 17일까지 '인생 립 컬러'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일기 일용이 박은수 "최불암 선배 건강 안 좋다"
- "1년째 잠자리 거부"…남편의 충격적인 진짜 이유
- 빌라 지하서 발견된 젊은 여성 시신…"범인 여자 가능성"
- 장윤정 母 "딸 이혼했을 때 가장 속상"
- '윤정수♥' 원진서 "아들 낳으려면 아내 만족시켜야 된다던데"
- "하루 수익 5천만원이었는데" '마빡이' 김대범, 전재산 탕진에 공황장애
- 결혼 5개월차 김종국, 이혼 지식 빠삭…"준비하나보다"
- 이순실 "3살 딸 눈앞서 인신매매 당해…18만원에 팔려가"
- "복근 운동하다 절정 느꼈다?"..20대女 뜻밖의 고백, 무슨 일 [헬스톡]
- "北 기쁨조, 매년 25명 선발한다…지도자 접대 목적" 탈북 유튜버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