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첫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미국 8회 공연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첫 월드투어의 미국 8회 공연을 초고속 매진시키고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ITZY THE 1ST WORLD TOUR
이들은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체크메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들은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열고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해당 미국 투어 티켓은 29일 오후 예매가 시작됐고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K팝 대세 걸그룹'의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준 있지는 열띤 성원에 힘입어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로 발표하고 전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번 월드투어는 있지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월드와이드 규모의 대면 단독 콘서트로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최근작 '로꼬(LOCO)'에 이르기까지 'K팝 대표 퍼포머' 수식어를 빛낸 있지는 자신들만의 에너지로 팬심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들은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서울에서의 마지막 날인 8월 7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진행한다.
한편 있지는 7월 15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상승세에 화력을 더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JYP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워터밤`서 물총 공격에도..."우아하게 대처"
- `백종원♥` 소유진 "첫째 아들, 심장 구멍 뚫린 채 태어나"(`라스`)
-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홍준, 준강간·불법촬영 혐의로 구속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김종국 비법 전수받고 `홈짐` 마련…찐 다이어터
- [포토] 임윤찬, 스승 손민수 교수와 대화
- [공연소식] 노벨문학상 쿳시 소설 재해석한 연극 `추락II`
- 정선군, 아리랑 마을 향토 생활사 박물관 건립
- [신간] 책의 질문·DMZ
- 넷플릭스 2분기 주춤…토종 티빙·웨이브 이용자 증가
- 브랜드가 된 `범죄도시`…`연속 천만` 대기록 세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