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신주권증권 전환·행사 만기일 7월1일.."미신청시 상장폐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에너빌리티(034020)는 신주인수권증권인 '두산에너빌리티 2WR'의 전환·행사 만기일이 7월1일이라고 30일 공시했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전환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7월1일 오전 중으로 거래 증권사에 반드시 전환·행사를 신청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달 1일까지 전환·행사를 신청하지 않으면 7월4일 상장 폐지되며 이후 본 신주인수권증권 보유자의 전환·행사 권리는 소멸되는 만큼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두산에너빌리티(034020)는 신주인수권증권인 ‘두산에너빌리티 2WR’의 전환·행사 만기일이 7월1일이라고 30일 공시했다. 내달 1일까지 전환·행사를 신청하지 않으면 7월4일 상장폐지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행사·전환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7월1일 오전 중으로 거래 증권사에 반드시 전환·행사를 신청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내달 1일까지 전환·행사를 신청하지 않으면 7월4일 상장 폐지되며 이후 본 신주인수권증권 보유자의 전환·행사 권리는 소멸되는 만큼 투자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인상에 편의점주 분노…"월급 받는 이들이 왜 우리 생사 정하나"
- 건희사랑 회장 "이준석씨, 교도소서 실컷 달려보시오!"
- “비싼 항공료 내는데, 서비스 왜이래”…승무원만 ‘쩔쩔’
-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홍준, 준강간·불법촬영 혐의로 구속
- 지하철역명 사는데 무려 9억…낙찰 조건은 뭔가요?[궁즉답]
- [궁즉답]바람때문에 미뤄졌던 누리호, 위성은 날씨 영향 없나요?
- "남친 만나러" 가출한 엄마…6살 딸은 '쓰레기집'에 있었다
- '6만전자'도 멀어진다…배당 막차 탄 외국인 이틀째 패대기
- “우리 결혼식 미룰까?” 고물가에 울상 짓는 예비부부
- 알바 했는데 건보료 최대 月14만원 내야 한다고? (ft.피부양자 박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