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작가가 누구니? 박초롱, 윤보미 시선강탈 유닛 화보..또 레전드[★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의 첫 유닛 '초봄'으로 찾아오는 박초롱, 윤보미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보미는 29일 자신의 SNS에 초봄의 첫 타이틀곡 '카피캣' 화보를 공개했다.
에이핑크 시절의 발랄하던 모습과 비교하면 성숙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초봄은 다음달 12일 싱글 1집 '카피캣'(Copycat)을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첫 유닛 ‘초봄’으로 찾아오는 박초롱, 윤보미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보미는 29일 자신의 SNS에 초봄의 첫 타이틀곡 ‘카피캣’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밝은 금발에 누드톤 립스틱으로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에 얼굴 위로 화이트 타투를 그려넣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프래밀리(Framily·가족처럼 느껴지는 친구라는 뜻)’라는 글씨를 양팔에 적은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검정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유리를 사이에 둔 채 얼굴을 맞대고 앉아 마치 거울에 비친 모습같은 효과를 냈다.
에이핑크 시절의 발랄하던 모습과 비교하면 성숙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초봄은 다음달 12일 싱글 1집 ‘카피캣’(Copycat)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오스카’(Oscar), ‘필 섬씽’(Feel Something)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 | 윤보미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홍준, 준강간·불법촬영 혐의로 구속
- '이병헌♥' 이민정, 찢어진 반바지에도 청순+발랄美 폭발[★SNS]
- 일라이·지연수 끝내 갈라섰다…아들 민수에 "미안하다" 오열('우이혼2')
- 미성년자 성학대한 'R&B 황제' 알 켈리, 징역 30년형[할리웃톡]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후 추측성 비방글, 불편해지는 일 생기지 않길"[전문]
- 미자, 아직 신혼인데 추노 비주얼…♥김태현 찐사랑이네[★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