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대, 美쳤다"..이달소 희진, 요즘 갈수록 예뻐지네

2022. 6. 30.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본명 전희진·21)이 눈부신 미모를 과시했다.

희진은 29일 이달의 소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쇼챔피언 1위!! 이틀 연속 1위라니 너무 기뻐 오빛들 ㅠㅠ❤️ 진짜 고마워요❤️❤️ The Winner of SHOW CHAMPION!! Orbit, I'm so glad that we can be the 1st place for two daysㅠㅠ❤️ Thanks a lot❤️❤️"이라고 적고 사진을 게재했다. 보랏빛 오프숄더 의상을 차려입은 희진이 투명한 장갑을 착용한 채 다채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희진의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며, 오뚝한 콧날 등 희진의 남다른 미모는 시선을 강탈한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신곡 'Flip That(플립 댓)'으로 컴백했다. SBS MTV, SBS FiL '더쇼'에 이어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위에 오르며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사진 = 이달의 소녀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