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첫 월드투어 미국 8회 공연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있지는 미국 8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있지는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있지(ITZY)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있지는 미국 8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있지는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이후 오는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연다.
해당 미국 투어 티켓은 지난 29일 오후 예매가 시작됐으며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있지는 열띤 성원에 힘입어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로 발표하고 전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있지는 다음 달 15일 오후 1시(한국시간)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 지연수 떠났다...아들 민수 안고 "미안하다" 오열
- EXID 하니, 10세 연상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열애
- 서동주가 전한 서정희 근황 "아픈 어머니 위해…" ('라스')
-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 "사유 하나하나 밝히기 어려워"
- "콘서트 안 한다" VS "계약 위반"...김희재 콘서트 사태, 첩첩산중
- 모태범, 임사랑과 열애 시작…임사랑은 누구?
- "9월 4일 결혼"…오나미, 박민과 부부 된다 ('골 때리는 외박')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동승자와 함께 검찰 송치
- '골때녀' 오나미가 축구선수 박민과 9월 결혼하게 된 사연
- 소유진 "첫째 아들, 심장에 구멍 뚫린 채 태어났다"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