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롬 일으킨 '시맨틱 에러' 극장판, 8월 개봉

박설이 입력 2022. 6. 30.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L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영화로 돌아온다.

극장판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 8화 분량을 한 편의 영화에 담았다.

웹소설, 웹툰, OTT 드라마에 극장판까지 제작된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가 알려지고 30일 예매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BL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영화로 돌아온다.

신드롬을 일으켰던 왓챠 오리지널 '시맨틱 에러'는 왓챠 공개 당시 8주 연속 시청 1위를 기록한 이래 지금까지 장기 흥행을 이어왔다.

극장판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 8화 분량을 한 편의 영화에 담았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는 컴공과 아싸 추상우(박재찬 분)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박서함 분)의 캠퍼스 로맨스를 담았다.

웹소설, 웹툰, OTT 드라마에 극장판까지 제작된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가 알려지고 30일 예매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시맨틱 에러: 더 무비'에는 드라마에 없던 장면들이 추가됐다고 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8월, CGV에서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왓챠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