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장마철 휴대성 높인 레인자켓 2종 출시

박주혜 로피시엘 2022. 6. 30.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레인자켓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레인 케이프 자켓'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흩어 뿌리는 비로부터 옷과 몸을 보호하며 봉제선마다 방수에 특화된 심실링으로 가공했다.

'3in1 패커블 자켓'도 방수 기능을 위해 봉제선은 심실링으로 가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블랙야크 레인 케이프 자켓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레인자켓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레인 케이프 자켓'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흩어 뿌리는 비로부터 옷과 몸을 보호하며 봉제선마다 방수에 특화된 심실링으로 가공했다. 또 앞 판에 패커블 포켓이 내장되어 간편하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도어 환경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등판에 적용한 리플렉티브 레터링은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 준다. 활동량에 따라 옆 선에 있는 스냅 버튼으로 여밈을 조절할 수 있으며, 3가지 색상으로 차콜, 머스타드,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구성됐다.

/사진=블랙야크 '3in1 패커블 자켓'

여기에 '3in1 패커블 자켓'은 아웃쉘 자켓과 이너 조끼가 일체형으로 이너 조끼 허리 뒷부분에 힙색 형태의 패커블 포켓이 내장돼 있으며, 기상 상황에 따라 아웃쉘 자켓을 손쉽게 꺼내 입을 수 있다.

'3in1 패커블 자켓'도 방수 기능을 위해 봉제선은 심실링으로 가공했다. 은은한 스몰 로고 디자인으로 깔끔한 착장이 가능해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으며, 색상은 차콜, 라이트 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남주혁, 수지와 키스신 후 "삼합 냄새 안났어?"…발언 재조명BTS 슈가, 배달 알바→5천억 가치 스타…"수입 7만배 늘어"'80억 홍콩집'서 엘리트 남편♥ 강수정 "소개팅만 70번 했다"'10살차' 하니♥양재웅, 이 사진 럽스타그램?…누리꾼 "축하"'♥백종원' 소유진 "첫째, 심장 구멍뚫린 채 태어나…" 고백

박주혜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