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스트, 바이낸스 선물 트레이딩 '최고 플랫폼'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인 코베스트(COVEST)가 바이낸스가 주최한 `선물 그랜드 토너먼트 트레이딩 대회`에서 `베스트 트레이딩 및 프로모션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코베스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코베스트는 이번 트레이딩 대회에서도 베스트 플랫폼으로 선정될 만큼 전 세계 바이낸스 파트너 플랫폼 가운데 활발하게 운영되는 플랫폼 중 하나"라며 "최근 자체 코인 COE를 통해 플랫폼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플랫폼인 코베스트(COVEST)가 바이낸스가 주최한 `선물 그랜드 토너먼트 트레이딩 대회`에서 `베스트 트레이딩 및 프로모션 플랫폼`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전 세계 16개의 바이낸스 기반 트레이딩 플랫폼이 이번 대회에 참여했으며, 대회는 지난 달 30일부터 보름간 진행됐다. 코베스트는 이번 트레이딩 대회에 첫 참가팀 가운데 거래량 기준, 상위 3위 안에 들면서 베스트 플랫폼으로 선정됐다.
코베스트는 작년 9월 바이낸스 기반의 글로벌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정식 출범했다.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와 정식 계약을 통해 바이낸스의 다양한 코인 종목과 유동성을 코베스트에서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이달 자체 코인 COE 토큰을 발행하는 등 코베스트 플랫폼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코베스트는 선물 및 현물 트레이딩 뿐만 아니라 카피 트레이딩 등 각종 투자관련 기능 및 컨텐츠와 다국어를 지원한다.
코베스트의 현물 트레이딩은 편리한 암호화폐 거래 기능과 다양한 암호화폐 투자정보 및컨텐츠를 한 화면에서 얻을 수 있다. 선물 트레이딩은 바이낸스의 유동성과 지갑을 공유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알트코인 선물 투자가 24시간 가능하다. 트레이딩 한 화면에서 암호화폐시장 및 선물시장 투자 정보 및 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베스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코베스트는 이번 트레이딩 대회에서도 베스트 플랫폼으로 선정될 만큼 전 세계 바이낸스 파트너 플랫폼 가운데 활발하게 운영되는 플랫폼 중 하나”라며 “최근 자체 코인 COE를 통해 플랫폼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훈 (future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인상에 편의점주 분노…"월급 받는 이들이 왜 우리 생사 정하나"
- 박지원 "김건희 패션, 안 꿀렸다" vs 황교익 "사람 냄새 안나"
- 도로 위 맥주병 2000개가 ‘와르르’… 차주 홀로 망연자실하던 찰나
- '웃찾사' 출신 개그맨 김홍준, 준강간·불법촬영 혐의로 구속
- 매월 10만원 저축, 3년 뒤 최대 1440만+α…'청년내일저축계좌' 모집
- “의전팀 뭐하나” 나토 공식 홈피에 눈 감은 尹대통령 사진이…
- 모태범, 미코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과 열애 시작
- "주식·코인 손실금은 채무 탕감한다고?"...나라가 빚투 조장 비판↑
- 김부선, 김건희 여사에 "수상한 그녀…법은 만명에게만 공정?"
- "물때" "수심" "추락"…유나양 父, 실종 전까지 검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