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기리보이 협업곡은 싸이월드 감성, '도둑놈'은 (여자)아이들 민니 음색이 다했다"

정빛 2022. 6. 30. 14: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가 신보에서 협업한 아티스트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헤이즈는 30일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기리보이와 함께 한 곡은 싸이월드 감성,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한 곡은 민니의 목소리가 다 한 곡"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피네이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헤이즈가 신보에서 협업한 아티스트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헤이즈는 30일 두 번째 정규앨범 '언두(Undo)'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기리보이와 함께 한 곡은 싸이월드 감성,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한 곡은 민니의 목소리가 다 한 곡"이라고 했다.

헤이즈의 이번 앨범 '언두'는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순간'에 대한 10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케미 장인' 헤이즈는 이번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 기대를 높이고 있다. 죠지, 기리보이, 몬스타엑스 아이엠, (여자)아이들 민니 등과 의기투합, 앨범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다.

헤이즈는 "곡을 쓰면서 탁탁 떠올랐던 아티스트들이 도와주셨다. 헤이즈스러운 느낌을 뺄 수 없는데, 그런 것을 채워줄 수 있는 것이 타아티스트라 생각한다. 이번에도 그런 것들을 다 충족시켜주셨다. 사진도 흔쾌히 참여해주셔서 곡들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 음반 공개 전에 이렇게 많은 것을 보이는 것이 최초다"라고 자부했다.

기리보이와 함께 한 '아이 돈트 라이'에 대해서는 "싸이월드 감성이다. 시너지가 좋다"고 했고, 민니와 함께 한 '도둑놈'에 대해서는 "민니님 노래하는 영상보고 음색 좋다는 생각이 있었다. 가이드를 보냈는데 회사에서도 먼저 의견을 줬다. '가능할까?'라고 제의를 드렸는데 해주신다 해서 민니님 목소리가 다 한 곡이다"라고 했다.

헤이즈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언두'를 공개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