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여름맞이 개편, 첫 주자 우주소녀

김나영 2022. 6. 30. 13: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간아이돌'이 2022년 7월 개편을 맞아 새 단장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이 개편 후 7월 6일 첫선을 보인다.

이번 개편을 통해 '주간아이돌'은 아이돌 맞춤형 포맷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중심으로 변화를 선보인다.

팬 친화적인 신상 코너들로 새로 단장한 '주간아이돌'은 최근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우승한 우주소녀와 첫선을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간아이돌'이 2022년 7월 개편을 맞아 새 단장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이 개편 후 7월 6일 첫선을 보인다. 이번 개편을 통해 ‘주간아이돌’은 아이돌 맞춤형 포맷과 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중심으로 변화를 선보인다.

먼저 100%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순위 정하는 팬(이하 ‘순.정.팬’)’ 코너가 탄생한다. ‘순.정.팬’은 팬이 정한 순위를 아이돌이 맞혀봄으로써, 팬과 아이돌의 소통지수를 확인하고 교류할 수 있는 코너다. 이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설렘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주간아이돌’
또한 아이돌의 독한 폭로 전쟁 ‘너에게 하고픈 말! 소리 질러~’ 코너도 개설된다. 이 코너는 아이돌이 서로를 지목해 속마음을 털어놓는 방식으로 멤버들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할 예정이다.

한편 기존의 ‘Weekly Playlist’ 코너는 확장판 버전의 ‘Weekly Playlist+’로 재탄생한다. 내 아이돌의 히트곡은 물론, 멤버들이 추천하는 수록곡, 커버 곡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노래뿐만 아니라 그 노래에 얽힌 사연까지 공개하며 콘서트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와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 수리 센터’는 그대로 유지한다.

팬 친화적인 신상 코너들로 새로 단장한 ‘주간아이돌’은 최근 Mnet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 우승한 우주소녀와 첫선을 보인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