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방어형 파이터 XV 크로닌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파이터 XV 크로닌을 추가했다.
XV 크로닌은 방어형 파이터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40% 증가, 치명타 확률 12% 증가 등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옵션 스킬을 보유한 3종의 카드를 모두 장착하면 공격력 17% 증가, 치명타 확률 4% 증가, 각성 스킬 사용 시 각성 게이지 소모량만큼 맥스모드 발동 등 추가 효과를 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XV 크로닌은 방어형 파이터로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 40% 증가, 치명타 확률 12% 증가 등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스페셜 스킬 장착 시 석화 및 암흑 면역, 초필살기 피격 시 체력 15% 회복 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SS 쿠사나기 쿄(이하 SS쿄)를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게이머는 체인지업 키트를 활용해 SS 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익스트림 파이터로 성장 시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및 스킬 쿨타임 감소 등 효과를 얻는다.
이외에도 신규 배틀카드로 크로닌 스페셜 카드가 추가됐다. 이 카드를 크로닌에게 장착하면 공격력 2% 증가, 액티브 스킬 피해량 4.5% 증가, 치명타 피해량 6% 증가 등 스페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로닌 세트카드로 도망자 1~3형도 추가했다. 각각의 옵션 스킬을 보유한 3종의 카드를 모두 장착하면 공격력 17% 증가, 치명타 확률 4% 증가, 각성 스킬 사용 시 각성 게이지 소모량만큼 맥스모드 발동 등 추가 효과를 얻는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