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스튜디오,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에게 기부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희망스튜디오(이하 희망스튜디오)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대한소방공제회관에서 순직·공상 소방공무원 및 가족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지난 29일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형철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최봉갑 회원지원부장을 비롯해 정재훈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이사,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게이머가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기부금 총 3억 3000만원이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형철 대한소방공제회 이사장, 최봉갑 회원지원부장을 비롯해 정재훈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이사, 권연주 희망스튜디오 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게이머가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기부금 총 3억 3000만원이 전달됐다. 대한소방공제회는 스마일게이트 기금을 오는 2024년까지 순직-공상소방관 자녀 및 가족에게 생계/치료/교육비로 지원한다. 더불어 외상후스트레스장애(PTSD)를 겪고 있는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마음건강을 회복할 수 있는 문화, 여가 힐링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4월 희망스튜디오가 전개한 우리 사회 커뮤니티 회복 캠페인 '다시 시작, 리부트(Reboot)'의 일환으로 열렸다. 이 캠페인은 지난 3월 발생한 동해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순직소방관 가족 지원, 산불피해 산림복구지원, 이재민 주거환경 재건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