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중소규모 조직용 NAS 'DS1522+'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놀로지가 30일 스토리지 서버 '디스크스테이션 플러스' 시리즈 새 제품인 'DS152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기본 5개 장착 가능하며 메모리는 DDR4 8GB(ECC)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이더넷도 기본 1Gbps급에서 최대 10GbE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전용 운영체제인 DSM 7.1과 기본 제공되는 각종 백업·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파일 공유, 공동 작업, IP 카메라와 연동한 감시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시놀로지가 30일 스토리지 서버 '디스크스테이션 플러스' 시리즈 새 제품인 'DS152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HDD(하드디스크 드라이브)를 기본 5개 장착 가능하며 메모리는 DDR4 8GB(ECC)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확장 유닛을 이용해 HDD는 최대 15개로 늘릴 수 있다.
내장된 M.2 슬롯은 2개이며 NVMe SSD를 장착해 대용량 데이터 쓰기 시간이나 자주 쓰는 파일의 접근 시간 지연을 최소화할 수 있다. 이더넷도 기본 1Gbps급에서 최대 10GbE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전용 운영체제인 DSM 7.1과 기본 제공되는 각종 백업·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파일 공유, 공동 작업, IP 카메라와 연동한 감시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무상보증기간은 구입 후 3년간이며 전세계 시놀로지 협력사와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출시 가격은 미정.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랜섬웨어 공격에 문 닫은 美 대학..."데이터만 지켰어도"
- 큐냅 "NAS 대상 '데드볼트' 랜섬웨어 공격 감지"
- 시놀로지 "韓 NAS 시장 고성장...올해 기능·대용량 신제품 강화"
- 시놀로지, SSD 기반 NAS 'FS2500' 출시
- 시놀로지, 자체 클라우드 'C2' 활용 서비스 글로벌로 확대 운용
- 젠슨 황 "양자컴퓨터 20년 소요 발언 철회…주가 영향 죄송"
- 김수현 논란 직격탄…디즈니, OTT 꼴찌 탈출 '빨간불'
- 친구추가 없이 쏟아지는 '카톡 광고'…"내가 동의했나요?"
- "2028년 휴머노이드 상용화"…레인보우로보틱스, R&D에 올인
- "가상자산 전략적 비축에 정부기관 입장 제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