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소지섭 충격 진실 마주한다..초강력 스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충격 진실을 알게 된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내일(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한이한의 과거, 한이한의 현재, 한이한의 미래와 모두 연결될 수밖에 없는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이 진실을 알게 되면서 한이한의 복수심은 더욱 강력하게 활활 타오를 것이다. 과연 이 충격 진실이 무엇인지, 한이한이 어떻게 알게 되는지, 이것이 이후 한이한의 복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 중요한 스토리를 소지섭이 어떤 압도적인 연기로 그려낼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닥터로이어’ 소지섭이 충격 진실을 알게 된다.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가 반환점을 돌며 더욱 강력한 전개를 시작한다.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돌아온 한이한(소지섭 분)이 의사 면허까지 회복하며, 구진기(이경영 분)와의 전면전을 예고한 것이다.
주인공 한이한은 촉망받는 천재 흉부외과 의사였다. 탁월한 실력과 기막힌 손놀림으로 죽음 직전까지 간 환자를 수없이 살려냈고, 국내 최고로 꼽히는 반석병원 흉부외과장 자리에 최연소로 올랐다. 미래를 약속한 사랑하는 연인 금석영(임수향 분)이 있었고, 금석영의 동생도 직접 심장 이식 수술을 통해 살려냈다. 그런 그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구진기 때문이다.
그만큼 한이한에게 구진기는 반드시 무너뜨려야만 하는 원수이다. 이에 한이한은 구진기가 수장으로 있는 반석병원 관련 의료 소송들을 변호하며 구진기를 압박하고 있다. 또 다른 목적으로 구진기의 약점을 찾는 의문의 남자 제이든 리(신성록 분), 하나뿐인 동생 죽음의 비밀을 밝히려는 검사 금석영과 손을 잡고 다각적으로 구진기의 숨통을 조여 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6월 30일 ‘닥터로이어’ 제작진이 9회 본방송을 하루 앞두고 초강력 스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복수의 화신이 된 한이한이 전혀 몰랐던, 과거의 충격 진실을 알게 된다는 것. 특히 이 충격 진실은 이후 한이한의 복수는 물론 ‘닥터로이어’ 전체 스토리를 뒤흔들고도 남을 만큼 강력하고 충격적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내일(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한이한의 과거, 한이한의 현재, 한이한의 미래와 모두 연결될 수밖에 없는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이 진실을 알게 되면서 한이한의 복수심은 더욱 강력하게 활활 타오를 것이다. 과연 이 충격 진실이 무엇인지, 한이한이 어떻게 알게 되는지, 이것이 이후 한이한의 복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 중요한 스토리를 소지섭이 어떤 압도적인 연기로 그려낼지 주목해서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숙행 “1살 어린 개그맨 임준혁 갑자기 사망 마음 아파” (라이프)[결정적장면]
- 1위 오은영→4위 아이유…불안한 현대인들의 멘토 기준 공개(어쩌다 어른)
- 일라이 끝내 지연수 떠났다‥민수 끌어안고 “미안해” 오열(우이혼2)
- 화사,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공개‥어떤 의미? 궁금증↑
- 박용하 오늘(30일) 12주기, 세월 흘러도 잊지 못할 이름
- ‘10살차 커플’ 하니♥양재웅, 새해에 한라산 데이트→럽스타그램?
- 김혜선 “독일인 남편 귀여워, 독일 남자들 앉아서 소변 봐” (골때박)
- 강수정 “김종국에 들이댔더니 철벽, 튼튼한 하체까지 놀려”(옥문아)
- 이시영, 스위스 현지인도 놀랄 각선미‥재력+미모 다 가졌네
- 황수경 “머리에 골룸처럼 구멍 생겼다” 원형 탈모 고백(옥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