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소식] 용화 면민회관 준공

심규석 2022. 6. 30. 11:38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동=연합뉴스) 충북 영동군 용화면 주민들의 소통 공간인 면민회관이 30일 준공했다.

용화 면민회관 [영동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회관은 건축 연면적 807.64㎡ 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지어졌다. 21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됐다.

1층에는 체력단련실, 찜질방, 동아리회의실, 2층에는 동아리실, 다목적회의실이 들어섰다.

군 관계자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과 주민들의 건강 증진 등 다양한 목적의 편의 시설로 활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 '임시 통합민원실' 운영 종료

(영동=연합뉴스) 영동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작년 1월부터 운영한 '임시 통합민원실' 운영을 종료한다고 30일 밝혔다.

임시 민원실에는 하루 평균 90여명이 방문했다. 지금까지 누적 방문자는 3만2천700여명이다.

군 관계자는 "임시 민원실 이용이 다소 불편했겠지만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군민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