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9월 3일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총상금 1천500만원 규모의 대회 공식명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으로 경쟁전 시즌 18의 랭킹 상위 1천위 이내 이용자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현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맵인 '태이고', '미라마', '에란겔'에서 총 5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9월 3일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총상금 1천500만원 규모의 대회 공식명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KPRC)'으로 경쟁전 시즌 18의 랭킹 상위 1천위 이내 이용자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4인 스쿼드로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시즌 18 종료 후 별도 공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현재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맵인 '태이고', '미라마', '에란겔'에서 총 5라운드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시즌 18의 경쟁전 맵 로테이션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대회 점수는 펍지 e스포츠 글로벌 룰셋(S.U.P.E.R)을 적용해 진행한다.
대회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별도의 경품이 제공되며 온라인으로 대회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온라인으로도 진행 가능하지만 최고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실력자가 탄생하는 무대인 만큼 공정성을 지키고자 오프라인 무대에서 진행하고 이를 생중계하기로 결정했다"며 "많은 이용자 분들이 국내 최고수의 탄생을 함께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성·매출 모두 잡아…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초반 연착륙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소울브링어' 사전예약
- '우마무스메' 구글플레이 '톱5' 진입…카카오게임즈 연타석 '홈런'
- "손가락으로 위를 가리켜"…서부지법 '수신호 지휘자' 주장 나와
- [오늘날씨] "마스크 반드시 끼세요"⋯전국에 미세먼지 '기승'
- 작년 LCC 여객 수 3154만명...전년비 30.36% 늘어
- 배터리 업계 수익성 악화⋯민관 '비상대책 TF' 가동
- 尹, 2월 7일 기소 전망…탄핵심판 '중단' 될까
- 누구는 '사빠죄아'라던데⋯봉준호 감독, 손목에 아내·아들 이름 타투 눈길 [엔터포커싱]
- '尹의 역공'…탄핵심판 전격 출석, 공수처 수사 무력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