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아트센터,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최종 경연작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는 창작뮤지컬 지원 프로그램 '2022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최종 경연작 3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는 쇼케이스, 시범 공연을 거친 뒤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창작뮤지컬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선정된 작품에는 각 1000만원씩 작품 개발지원금이 제공된다.
최종 우승작은 내년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대관 지원 및 2000만원의 개발지원금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리딩 공연 통해 우승팀 선정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는 창작뮤지컬 지원 프로그램 ‘2022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 최종 경연작 3편을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창작뮤지컬어워드 NEXT’는 쇼케이스, 시범 공연을 거친 뒤 다음 단계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창작뮤지컬을 대상으로 하는 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10~24일 공모를 진행했으며 전문심사위원 7인이 총 3차례에 걸쳐 심사를 진행해 최종 경연작을 선정했다.
선정된 작품에는 각 1000만원씩 작품 개발지원금이 제공된다. 오는 10월 29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리딩 공연을 진행하며, 전문심사단과 관객 평가를 통해 최종 우승작을 가린다. 최종 우승작은 내년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대관 지원 및 2000만원의 개발지원금을 제공한다.
관객 심사위원단은 8월 중 별도로 모집할 예정이다. 일반 관객 대상 티켓 오픈은 9월 중 진행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저임금 인상에 편의점주 분노…"월급 받는 이들이 왜 우리 생사 정하나"
- 김부선, 김건희 여사에 "수상한 그녀…법은 만명에게만 공정?"
- "물때" "수심" "추락"…유나양 父, 실종 전까지 검색했다
- 모태범, 미코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과 열애 시작
- 김어준 “바이든의 ‘尹 노룩 악수’… 얻을 거 다 얻었기 때문”
- 태풍도 아닌데…비보다 '강풍·폭염'이 더 센 장마 왜?[궁즉답]
- (영상)박지원 "김건희 '팔 건들건들'…하도 뭐라 해 주눅든 것"
- “의전팀 뭐하나” 나토 공식 홈피에 눈 감은 尹대통령 사진이…
- 김건희 여사, "언니들" 이어 "우리 동갑"…스페인 왕비와 만남
- `친윤` 박성민, `이준석 비서실장` 사퇴…"일신 상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