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미니 2집 'Girls', 에너제틱 매력+따뜻한 보컬

박설이 입력 2022. 6. 30.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를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과 따뜻한 보컬을 선보인다.

7월 8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되는 에스파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는 강렬하고 거친 트랙 사운드의 타이틀 곡 'Girls'를 비롯한 총 6곡으로 구성,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를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과 따뜻한 보컬을 선보인다.

7월 8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되는 에스파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는 강렬하고 거친 트랙 사운드의 타이틀 곡 ‘Girls’를 비롯한 총 6곡으로 구성, 에스파의 다채로운 음악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Lingo’(링고)는 에너제틱한 드럼, 베이스와 상반되는 컨트리 사운드 등 반전 있는 전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과 편견에서 벗어나 ‘우리들만의 언어’를 만들어가는 에스파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이 담겼다.

더불어 ‘ICU (쉬어가도 돼)’(아이씨유)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힘이 들 때면 쉬어가도 된다는 메시지를 에스파의 따뜻한 보컬로 표현해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에스파는 6월 30일 0시 각종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지젤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 더욱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로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으며, 함께 공개한 3D 영상에는 지젤이 에스파 세계관 속 능력을 시각화한 디지털 고글(Digital Goggles)을 착용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에스파는 6월 29일(현지시간) 미국 ABC 인기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 첫 영어 싱글 ‘Life’s Too Short’(라이프스 투 쇼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