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측 "이승우 키 플레이어 등극, 긴장감 높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이승우와 이경영의 만남이 포착됐다.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 측은 6월 30일 최요섭이 구진기-구현성 부자와 마주한 장면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닥터로이어’ 이승우와 이경영의 만남이 포착됐다.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 측은 6월 30일 최요섭이 구진기-구현성 부자와 마주한 장면을 공개했다.
'닥터로이어'는 반환점을 돌았다. 조작된 수술로 모든 걸 잃은 천재 흉부외과 의사 한이한(소지섭 분)은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돌아왔다. 이어 의문의 인물 제이든 리(신성록 분)와 손을 잡으며 의사 면호를 회복, 자신의 모든 걸 앗아간 구진기(이경영 분)를 향한 처절한 복수를 시작했다.
한이한의 복수에서 빠질 수 없는 키워드가 수술이다. 지난 8회에서는 한이한이 구진기의 지시로 자신의 목숨을 노린 살인범 남혁철(임철형 분)에게 수술로 거래를 제안했다. 남혁철의 심장병 걸린 아들을 자신이 수술로 살려주겠다는 것. 이에 반석원에 있는 남혁철 아들을 추격전 끝에 빼내기까지 했다. 이대로 한이한이 수술에 성공하면, 남혁철은 모든 사실을 밝힐 것이고, 구진기의 악행도 덜미를 잡히게 된다. 한이한 복수의 가장 중요한 전환점이 온 것이다.
그런데 예상 못한 일이 발생했다. 추격전 중 팔을 다친 한이한이 남혁철 아들 수술을 하다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 것. 이때 한이한 후배이자 수술을 돕겠다고 찾아온 흉부외과 의사 최요섭(이승우 분)이 수술을 집도하겠다고 나섰다. 이에 최요섭이 환자를 살릴 수 있을지, 이 수술이 이후 한이한의 복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이 모아졌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구진기는 음흉한 속내를 감추고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다. 구현성도 지난 방송에서 최요섭을 괴롭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이다. 최요섭은 그런 두 사람 앞에서 다소 긴장한 듯한 모습으로 앉아 있다. 구진기-구현성 부자가 왜 최요섭을 부른 것인지, 이들이 무슨 대화를 나누는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내일(1일) 방송되는 9회에서는 한이한과 최요섭이 함께한 남혁철 아들 수술 결과가 공개된다. 이 과정에서 최요섭이 중요한 키 플레이어에 등극한다. 소지섭은 물론 이승우까지, 두 배우 모두 집중력 있는 연기를 보이며 극적 긴장감을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사,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공개‥어떤 의미? 궁금증↑
- 박용하 오늘(30일) 12주기, 세월 흘러도 잊지 못할 이름
- ‘10살차 커플’ 하니♥양재웅, 새해에 한라산 데이트→럽스타그램?
- 김혜선 “독일인 남편 귀여워, 독일 남자들 앉아서 소변 봐” (골때박)
- 강수정 “김종국에 들이댔더니 철벽, 튼튼한 하체까지 놀려”(옥문아)
- 이시영, 스위스 현지인도 놀랄 각선미‥재력+미모 다 가졌네
- 황수경 “머리에 골룸처럼 구멍 생겼다” 원형 탈모 고백(옥문아)
- 이지혜, 한강뷰 잃어도 강호동 이웃되니 행복? “설레는 이사 준비”
- 오정연, 서울대 신여성 시절…여신 김태희 깜짝 등장 스키부까지
- 이상순 “술 취한 ♥이효리, 장필순과 첫만남에‥”(뉴페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