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스나이퍼, 내달 30일 단독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MC스나이퍼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30일 소속사에 따르면 MC스나이퍼는 7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백 투 더 올드 스쿨'(Back To The Old School)을 개최한다.
MC스나이퍼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약 5년 만이다.
MC스나이퍼는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아 콘서트 타이틀을 '백 투 더 올드 스쿨'로 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30일 소속사에 따르면 MC스나이퍼는 7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백 투 더 올드 스쿨’(Back To The Old School)을 개최한다.
MC스나이퍼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것은 약 5년 만이다. MC스나이퍼는 과거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아 콘서트 타이틀을 ‘백 투 더 올드 스쿨’로 정했다.
소속사는 MC스나이퍼가 ‘BK 러브’, ‘봄이여 오라’, ‘글루미 선데이’(Gloomy Sunday), ‘인생’, ‘베러 댄 예스터데이’(Better Than Yesterday). ‘마법의 성’, ‘런 앤드 런’ (Run & Run), ‘야간비행’ 등을 이번 공연 셋리스트에 포함한다고 귀띔했다.
스탠딩석만 운영하는 이번 콘서트 티켓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지침 무시하고 마음대로?…육군 훈련병 휴대폰 허용 논란
- 김건희 여사 7만원 건보료.."강남 사는 60억 자산가인데 이건 아니지"
- 하루아침에 16도가 뚝…올겨울 한파 무슨일이?
- "적금 제발 해지해주세요"...'마지막 호소문' 올린 동경주농협
- 극단선택 시도 김만배 “내가 사라지든 해야겠다, 두렵다” 호소
- "은행에 맡긴 내 돈 괜찮을까"…금리노마드족 '좌불안석'
- “아이고 이게 왜…” 할머니 몰던 차 ‘굉음 질주’, 손자 숨졌다
- [단독]언타이틀 서정환→클릭비 김상혁, SBS 예능으로 재데뷔 도전
- `하락장` 안전지대가 없다…광교 아파트 1년 반 만에 9억 빠져
- ‘예산 중재안’ 수용한 이재명…“상인적 현실감각 발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