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라인클랑, 내달 19일 새 앨범 '책장을 넘긴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에델 라인클랑(조형균, 이충주, 김동현, 안세권)이 컴백한다.
30일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에 따르면 에델 라인클랑이 7월 19일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를 발매한다.
에델 라인클랑이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18년 1집 '약속'을 낸 이후 약 4년 만이다.
에델 라인클랑은 7월 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에 따르면 에델 라인클랑이 7월 19일 정규 2집 ‘책장을 넘긴다’를 발매한다. 에델 라인클랑이 새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2018년 1집 ‘약속’을 낸 이후 약 4년 만이다.
소속사는 이날 앨범의 팩샷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에 따르면 ‘책장을 넘긴다’는 CD를 비롯해 88페이지의 포토북과 포토 카드(16종 중 랜덤 2종), 포스터 카드(4종 중 랜덤 1종), 미니 폴딩 포스터(2종 중 랜덤 1종) 등으로 구성된다.
소속사는 “에델 라인클랑 고유의 색깔과 감성을 녹여낸 앨범”이라며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담아 사계절 내내 들어도 좋을 만한 앨범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에델 라인클랑은 7월 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들은 앨범 발매 전까지 트랙 비디오,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조태영 (whxodu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지침 무시하고 마음대로?…육군 훈련병 휴대폰 허용 논란
- 김건희 여사 7만원 건보료.."강남 사는 60억 자산가인데 이건 아니지"
- 하루아침에 16도가 뚝…올겨울 한파 무슨일이?
- "적금 제발 해지해주세요"...'마지막 호소문' 올린 동경주농협
- 극단선택 시도 김만배 “내가 사라지든 해야겠다, 두렵다” 호소
- "은행에 맡긴 내 돈 괜찮을까"…금리노마드족 '좌불안석'
- “아이고 이게 왜…” 할머니 몰던 차 ‘굉음 질주’, 손자 숨졌다
- [단독]언타이틀 서정환→클릭비 김상혁, SBS 예능으로 재데뷔 도전
- `하락장` 안전지대가 없다…광교 아파트 1년 반 만에 9억 빠져
- ‘예산 중재안’ 수용한 이재명…“상인적 현실감각 발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