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미코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과 열애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모태범과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임사랑이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
29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1회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서해안 바닷가에서 '차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오빠랑 세 번 만났던 시간이 정말 너무 즐거웠다"며 "못해본 것도 많이 해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서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1회에서는 모태범과 임사랑이 서해안 바닷가에서 ‘차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오빠랑 세 번 만났던 시간이 정말 너무 즐거웠다”며 “못해본 것도 많이 해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어서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임사랑은 이어 “오늘은 이 말을 꼭 해야 할 것 같다”며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제안했다.
모태범은 “너무 놀랐다”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다가 “좋지 오빠도”라고 화답했다. 이어 “큰 용기를 내어 먼저 얘기해줘서 고맙다”며 “앞으로 추억이 될만한 더 좋은 곳에 같이 다녔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임사랑을 웃게 했다.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실제 커플이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풍도 아닌데…비보다 '강풍·폭염'이 더 센 장마 왜?[궁즉답]
- 김건희 여사, "언니들" 이어 "우리 동갑"…스페인 왕비와 만남
- '루나 검색' 조양 부모, 빚독촉 시달려…"채무 2억 이상 추정"
- 한국 대통령 면전서 “방위력 강화”…기시다 발언 의미는
- 김건희 여사, 나토 순방 드레스코드는 ‘화이트’
- 역세권 장기전세주택 공급확대…용적률 700% 완화·35층 규제 폐지
- 조민아, 이혼 절차 돌입… 1년 7개월 만 파경
- '은행주의 배신' 금리 올랐는데 주가는 역행 …하반기는?
- 재벌도 부담되는 고금리…신동빈 회장, 주식담보대출 갈아탔다
- 유나 가족 탄 차량, 변속기는 '주차모드'…사건 미궁 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