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밀워키전 1볼넷..팀은 패배

김재호 입력 2022. 6. 30. 0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최지만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 홈경기 6번 1루수 선발 출전, 3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 기록했다.

8회 2사 1루에서 볼넷 출루하며 이날 경기 유일한 출루 기록했다.

밀워키 선발 라우어는 4 1/3이닝 6피안타 2볼넷 3탈삼진 3실점 기록하고 강판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최지만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했다.

최지만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 피터스버그의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 홈경기 6번 1루수 선발 출전, 3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82가 됐고 팀은 3-5로 졌다.

전날 발목 통증으로 휴식을 취한 그는 상대 선발인 좌완 에릭 라우어 상대로 두 차례 대결에서 모두 삼진으로 물러났다. 6회에는 또 다른 좌완 호비 밀너 상대로 컨택까지는 만들어냈지만 타구가 중견수 글러브에 잡혔다.

최지만이 선발 라인업에 복귀, 1볼넷 기록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8회 2사 1루에서 볼넷 출루하며 이날 경기 유일한 출루 기록했다. 그러나 후속타 불발로 득점으로 연결되지는 못했다.

탬파베이는 이날 피홈런에 무너졌다. 2회 라우디 테레즈, 5회 루이스 우리아스에게 홈런을 허용한데 이어 3-3 동점이던 8회 텔레즈에게 다시 솔로 홈런을 맞았다. 9회에는 제이스 피터슨의 홈런까지 더해졌다.

이날 탬파베이는 불펜 게임을 소화했다. 제일렌 빅스와 라이언 톰슨, 브룩스 레일리가 2이닝씩 막으며 불펜 소모를 줄여줬다.

밀워키 선발 라우어는 4 1/3이닝 6피안타 2볼넷 3탈삼진 3실점 기록하고 강판됐다. 7회를 막은 브래드 박스버거가 승리투수, 8회를 막은 데빈 윌리엄스가 홀드, 9회를 막은 조시 헤이더가 세이브를 기록했다.

[토론토(캐나다)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