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양재웅, 10살 차 뛰어넘고 열애 인정..2년째 교제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이 2년째 열애 중이다.
29일 오후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를 통해 하니와 양재웅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시리즈,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해온 의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이 2년째 열애 중이다.
29일 오후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열애설은 인정하며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를 통해 하니와 양재웅이 2년째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지난 1월 새해맞이 한라산 등반을 한 가념 사진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회자되며 '럽스타그램'으로 언급됐다.
하니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살이다. 1982년생인 양재웅과는 10살 차이다. 하니는 2012년 EIXD로 데뷔, 크게 주목받지 못하다가 '위 아래' 직캠으로 관심받으면서 역주행 신화를 썼다. 이후 EIX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오다 2019년 소속사 이적 후 배우로 활동 중이다.
양재웅은 '하트시그널' 시리즈, '김구라의 공인중재사', '장미의 전쟁'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해온 의사다.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인 양재진의 동생으로,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이슈] 김희재 없는 김희재 콘서트…2주 남기고 극적 타협 가능할까
- [OTT다방] 수영복 차림 첫 만남에 혼숙…'에덴'이 이런 곳이었나요?
- [공식] 방탄소년단 RM 측, 황당 결혼설에 '악성 유튜브 콘텐츠 대응'
- [신곡 톺아보기] 프로미스나인, 팬데믹 벗어난 여름 여신들 '스테이 디스 웨이'
- 비투비 이민혁의 다른 이름 허타, '여유 섹시'로 뚜렷해진 색깔(종합) [SE★현장]
- 갓세븐 영재 '러비와 열애설 사실무근, 응원하는 사이' [전문]
- 최고 꿈꾸는 세븐틴, 억누른 열정 터졌다…고척돔 찍고 리패키지 컴백(종합) [SE★현장]
- 에스파 카리나, 비현실적 AI 미모…세계관 시즌1 마무리할 '걸스' 예고
- 방탄소년단 제이홉 맞아? 파격 콘셉트 솔로 선공개곡 '모어'
- 옥주현, 뮤지컬 1세대 호소문에 '김호영 고소 신중하지 못해…캐스팅 관여는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