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파격적 디자인' PSG, 새 시즌 홈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생제르맹(PSG)이 새 시즌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파리생제르맹은 29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23시즌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의 새 유니폼은 기존의 남색 바탕에 가운데 세로로 특징을 줬다.
흰색 띠 안에 엠블럼과 유니폼 스폰서 나이키가 중앙에 배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파리생제르맹(PSG)이 새 시즌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파리생제르맹은 29일(한국 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2-23시즌 홈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의 새 유니폼은 기존의 남색 바탕에 가운데 세로로 특징을 줬다. 흰색 띠 안에 엠블럼과 유니폼 스폰서 나이키가 중앙에 배치됐다. 또 새로운 스폰서 카타르 항공 로고가 들어갔다.
기존의 메인 스폰서는 아코르호텔 그룹의 ‘ALL(ACCOR LIVE LIMITLESS)’였지만 지금은 카타르 항공이 들어갔다.
팔 소매 스폰서도 변경됐다. 기존에는 카타르 국립 은행 'QNB'가 들어갔지만 이번 시즌에는 신발 및 의류 구매 사이트 ‘GOAT'가 들어갔다.
유니폼 모델로는 킬리안 음바페, 리오넬 메시, 마르퀴뇨스, 프레스넬 킴페베, 마르코 베라티가 등장했다. 최근 나세르 알 켈라이피 회장과 불화설에 휘말린 네이마르도 모델로 나왔다.
사진=파리생제르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