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한영♥' 박군, "나는 온달..매일 아침 밥상 앞에서 정신교육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군이 자신을 온달이라고 표현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나의 갓생일지' 특집으로 소유진, 박군, 김다현, 서동주가 출연했다.
이에 김구라가 "평강공주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알고 있다"고 하자 박군은 "소름 끼쳤다. 제가 온달이다. 매일 아침마다 10분 정도는 밥상 앞에서 정신교육을 받는다"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군이 자신을 온달이라고 표현했다.
2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나의 갓생일지‘ 특집으로 소유진, 박군, 김다현, 서동주가 출연했다.
지난 4월 한영과 결혼한 박군은 “제대한 지 2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몸에 군기가 남아있냐”는 질문에 “아직 남아있다. 밖이 더 전시 같다”고 답했다.
김구라가 “결혼했는데 한영씨가 가요계 선배이고 하니 일생을 모시고 살아야겠구나 했다”고 하자 박군은 “사실 그래서 제가 결혼을 한 거다. 저는 사실 결혼을 못 할 줄 알았는데 이 사람이다 싶어 유턴 없이 직진했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가 “평강공주 스타일이 이상형이라고 알고 있다”고 하자 박군은 “소름 끼쳤다. 제가 온달이다. 매일 아침마다 10분 정도는 밥상 앞에서 정신교육을 받는다”고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정신교육 ㅋㅋㅋ귀엽네 ㅋㅋㅋ”, “천생연분이네”, “둘이 잘 어울려.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