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아 "태국 대저택 화장실만 7개..♥태국재벌 남편에 감사" ('대한외국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주아가 태국 대저택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퀸들의 귀환' 특집으로 김소현, 신주아, 강혜진(헤이지니)가 출연했다.
공개된 신주아의 태국 집은 피아노실과 화실, 큰 거실에 수영장까지 대저택을 자랑했다.
한편 신주아는 태국 재벌 사업가 라차나쿤과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신주아가 태국 대저택을 공개했다.
29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퀸들의 귀환' 특집으로 김소현, 신주아, 강혜진(헤이지니)가 출연했다.
이날 김용만은 "집이 화제다"고 운을 뗐다. 신주아는 "빌리지 안에 한 채가 있다. 사이즈가 조금 크다"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신주아의 태국 집은 피아노실과 화실, 큰 거실에 수영장까지 대저택을 자랑했다. 이에 박명수는 "화장실이 몇 개냐"고 물었고, 손가락을 굽혀가며 화장실의 수를 세는 신주아는 "7개다"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명수는 "우리는 방 하나에서 지지고 볶고 한다. '저리 가!'라고 한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신주아는 "(남편에게) 감사하다. 저도 돈을 벌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저도 돈을 벌어서 제 돈으로 남편에게 좋은 선물도 사주고 싶다. 시어머니에게 용돈을 주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신주아는 태국 재벌 사업가 라차나쿤과 지난 2014년 결혼했다. 현재 방콕에 거주 중이며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 박수홍, 그 동안 침묵 했던 이유.."엄마 지키고 싶다"
- 안선영, 학부형 상담에도 배꼽 노출 '파격'.."크롭가디건은 좀 심했나?"
- 박규리, 故구하라 죽음 후 극단 선택 시도→재벌 3세와 원치않던 공개열애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박세리, 상금만 200억이라더니..매니저 복지 최상→초호화 만찬 대접('…
- 한가인, 왜 성형을..수술 후 얼굴 보니 충격 “턱·광대 3500만” (…
- “베드신 덕에 복근은 기본, 발가락 털까지 봤다”…‘싱글남녀’ 윤현민·정…
- '55억 자가' 박나래, 한강뷰 집서 이사한 이유 "집에 귀신 있어, 안…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