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父 김성권 '유퀴즈' 출연 장난인 줄.. 집안의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버지 김성권 교수와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 잡는 ○○'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싱겁게 먹기'의 대부 김성권 교수가 출연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퀴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아버지 김성권 교수와 등장했다.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 잡는 ○○’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싱겁게 먹기’의 대부 김성권 교수가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오늘 나오실 분이 소현 씨 아버님이 오늘 나오신다고"라며 인사했다. 이에 김소현은 "'유퀴즈'에 나가신다고 해서 장난치시는 줄 알았다. 장안의 화제가 아니라 집안의 화제다"며 입담을 자랑했다.
유재석은 "이런 연구회가 있는지 처음 알았다"며 ‘싱겁게 먹기’의 대부 김성권 교수를 소개했다. 이어 유재석은 "TV를 보시는 분들은 주안이 외할아버지로 더 알고 계시다"고 덧붙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tvN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만취 음주운전` 배우 김새론, 동승자와 검찰 송치
- 하니, 열애 인정...‘10살 연상’ ♥양재웅과 럽스타그램까지[종합]
- 방탄소년단 법적대응 “피해망상글 고소, 선처 없다”[전문]
- “콘서트 티켓 수입만 36억원”...‘스우파’ 댄서들, 인생 역전(‘TMI쇼’)
- 김소현 "父 `유퀴즈` 출연 장난인 줄... 집안의 화제"
- [주말극장가] `하얼빈` 148만명 관람…흥행 1위 예고
- ‘나혼산’ 전현무, 캠핑카와 페리 타고 제주도 입성 - 스타투데이
- ‘더 딴따라’ 신효범, 백승호에 “그 음악 저 주세요” - 스타투데이
- 홍진희 “김혜수, 매달 직접 장 봐서 보내줘”(같이삽시다) - 스타투데이
- [신간] 진실은 온전한 것일까…소설 `당신이 보는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