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子 주안, 父에 조기교육 받아 치킨 말고 영양통닭 먹어"(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현이 조부 김성권 교수를 똑닮은 아들 주안의 식성을 밝혔다.
6월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59회에서는 '싱겁게 먹기 실천 연구회'의 설립자이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부친 김성권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성권 교수는 "TV 보시는 분들은 주안이 외할아버지로 더 (친숙하다). 따님이 김소현 씨지 않냐"는 질문에 김소현을 바라보며 "오래간만이다"라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소현이 조부 김성권 교수를 똑닮은 아들 주안의 식성을 밝혔다.
6월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59회에서는 '싱겁게 먹기 실천 연구회'의 설립자이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부친 김성권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게스트가 나오기 전 "오늘 나오실 분이, 앞에 나와 계시지만 소현 씨 아버님이라고 한다"며 신기해했다.
김소현은 '뮤지컬 퀸이자 싱겁게먹기실천연구회장 딸'이라는 소개와 함꼐 등장했다. 그는 "(아버지가) '유퀴즈'에 나가신다고 해서 장난치시는 줄 알고 장안의 화제는 아니고 집안의 화제"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후 김성권 교수가 등장했다. 김성권 교수는 "TV 보시는 분들은 주안이 외할아버지로 더 (친숙하다). 따님이 김소현 씨지 않냐"는 질문에 김소현을 바라보며 "오래간만이다"라고 인사했다.
이에 유재석이 오랜만에 보는 거냐고 묻자 "하루 지나면 오랜만이라고 한다. 어저께 봤다"고 답했다. 김소현은 "자주 간다. 가까워서"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김소현에겐 김성권 교수가 "댁에서도 싱겁게 드시냐"는 질문이 돌아갔다. 김소현은 "원래 싱겁게 드시는 편. 저희 아들이 아무래도 많이 조기교육이 잘 돼서 오죽하면 뭐 먹고 싶냐고 하면 보통 치킨이라고 하는데 '저는 영양통닭이 먹고 싶습니다'라고 한다. 이미 다 완벽하게 마스터했다"고 해 웃음케 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서울대 신여성 시절…여신 김태희 깜짝 등장 스키부까지
- 이상순 “술 취한 ♥이효리, 장필순과 첫만남에‥”(뉴페스타)
- 장영란, 유산 위기 사랑으로 극복 “♥한창 외조 육아 음식에 진료까지”
- 이경진, 초고속 파경의 전말 “전재산도 못 찾고 한국행”(같이삽시다3)[어제TV]
- 오승아, 비키니 입고 반전 볼륨 몸매 공개 “휴가 제대로 즐기기”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