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아버지가 이정은 팬이라 국대패밀리 우승 예상" (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키가 국대패밀리 우승을 예상했다.
6월 29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액셔니스타 vs 국대패밀리 결승전에 대한 다양한 예측이 나왔다.
아이키는 "아버지가 '골때녀'의 엄청난 팬이다. 아버지의 예상은 국대패밀리였다. 아버지가 이정은님 팬이다"며 국대패밀리에 힘을 실었다.
전 국대패밀리 주장 한채아도 "이번에는 진짜 꼭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 우승할 거라고 믿는다. 열심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키가 국대패밀리 우승을 예상했다.
6월 29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액셔니스타 vs 국대패밀리 결승전에 대한 다양한 예측이 나왔다.
김상중은 “저는 배우이기 때문에 액셔니스타가 우승후보가 되지 않을까 싶다. 액셔니스타 사랑합니다”라며 액셔니스타의 우승을 점쳤다. 야구인 유희관은 “저는 아무래도 국대패밀리가 유리하지 않을까 한다. 6:0 대승을 이룬 좋은 기운이 있기 때문에”라고 예측했다.
아이키는 “아버지가 ‘골때녀’의 엄청난 팬이다. 아버지의 예상은 국대패밀리였다. 아버지가 이정은님 팬이다”며 국대패밀리에 힘을 실었다.
전 국대패밀리 주장 한채아도 “이번에는 진짜 꼭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 우승할 거라고 믿는다. 열심히 기도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응원했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서울대 신여성 시절…여신 김태희 깜짝 등장 스키부까지
- 이상순 “술 취한 ♥이효리, 장필순과 첫만남에‥”(뉴페스타)
- 장영란, 유산 위기 사랑으로 극복 “♥한창 외조 육아 음식에 진료까지”
- 이경진, 초고속 파경의 전말 “전재산도 못 찾고 한국행”(같이삽시다3)[어제TV]
- 오승아, 비키니 입고 반전 볼륨 몸매 공개 “휴가 제대로 즐기기”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