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잘 나가는 CEO의 부내나는 OOTD
오세진 2022. 6. 29. 2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업가 김준희가 남다른 명품 패션을 선보였다.
29일 오후 김준희는 여름맞이 일상 패션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상큼한 느낌의 헤어밴드며 샌들과 라탄 재질의 미니백까지 완벽히 여름을 위한 준비물임에 틀림없지만 시계는 물론 가방과 신발 모두 백화점 명품 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가의 제품들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사업가 김준희가 남다른 명품 패션을 선보였다.
29일 오후 김준희는 여름맞이 일상 패션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상큼한 느낌의 헤어밴드며 샌들과 라탄 재질의 미니백까지 완벽히 여름을 위한 준비물임에 틀림없지만 시계는 물론 가방과 신발 모두 백화점 명품 브랜드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가의 제품들이다.
네티즌들은 "원피스랑 너무 잘 어울려서 보니 C브랜드였음", "시계 너무 예쁜데 가격이 안 예쁘다", "샌들 너무 귀엽지만 저는 저 가격을 지불할 수 없습니다 흑흑", "헤어밴드는 명품 아니죠 ㅠㅠ 너무 예쁘던데"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희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쇼핑몰 매출이 연 100억 원이라고 밝혀 화제가 됐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