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드디어 우영우 첫 출근!"..깜찍 홍보 요정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첫 공개를 앞두고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박은빈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우영우 첫 출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이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박은빈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첫 공개를 앞두고 홍보 요정으로 나섰다.
박은빈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오늘!! 우영우 첫 출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빈은 '우영우' 이름이 새겨진 명함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다. 차분한 뱅헤어스타일의 단발머리로 최강 동안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박은빈은 뽀얀 피부와 큰 눈망울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고, 팬들은 "이쁨 돋아요" "귀엽고 깜찍해" "너무 기대된다" "격하게 사랑할 준비 됐어"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박은빈이 출연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이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오늘(29일) 오후 9시 ENA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오후 10시 30분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박은빈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헌, 미모의 아내와 성형외과 방문 '왜?'
- 4년째 섹스리스 부부 "동물 같은 남편" VS "인형이랑 하는 느낌"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