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을지로 김사랑"..데프콘·이이경, 9기 솔로녀들 비주얼에 감탄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에서 활약 중인 가수 데프콘과 배우 이이경이 9기 솔로녀들의 비주얼에 감탄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와 ENA 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는 9기 솔로녀들이 비주얼로 MC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9기 솔로녀들의 등장에 데프콘 이이경은 활짝 웃어 보이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모두의 비주얼을 확인한 솔로녀들은 "다 예쁘시네. 이번 9기는 미녀 특집인가?"라고 이야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에서 활약 중인 가수 데프콘과 배우 이이경이 9기 솔로녀들의 비주얼에 감탄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플러스와 ENA 플레이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SOLO)'에서는 9기 솔로녀들이 비주얼로 MC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9기 솔로녀들의 등장에 데프콘 이이경은 활짝 웃어 보이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이중 쾌활한 매력을 가진 한 솔로녀는 먼저 도착해 있던 솔로남들에게 양손을 흔들며 인사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솔로녀의 리액션에 MC들은 "너무 좋다"고 말한다.
한 솔로녀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또 다른 솔로녀는 자신을 '을지로 김사랑'이라고 소개해 "있어! 김사랑"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낸다. 모두의 비주얼을 확인한 솔로녀들은 "다 예쁘시네. 이번 9기는 미녀 특집인가?"라고 이야기한다.
그런가 하면 송해나는 솔로녀들의 이야기에 몰입하던 중 의미심장한 발언을 한다. 한 솔로녀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나보다 (남자친구가) 너무 뛰어나진 않았으면 좋겠다. (나보다) 더 부자면 눈치를 보게 될 듯하다"고 하자, 송해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맞다. 눈치 보게 된다"라고 동의한다. 이를 놓치지 않은 데프콘은 "재벌 2세야, 재벌 3세야?"라고 묻는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진 "美서 파혼 후 맨몸으로 귀국...공중분해 되고 싶었다" ('같이 삽시다')
- 서동주가 전한 서정희 근황 "아픈 어머니 위해…" ('라스')
- 주민하, 서프라이즈 출신 유일과 내달 17일 결혼
- 장도연 "최근 산부인과 찾아 난자 냉동" 고백 ('돌싱포맨')
- 김난희, '징크스의 연인'으로 증명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 조민아, 이혼 소장 제출 "사유 하나하나 밝히기 어려워"
- 김희재 측 "콘서트 강행 NO, 공연 무효 소송 중"...갈등 봉합 없었다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동승자와 함께 검찰 송치
- 우혜림 "임신 중 20kg 쪄...아직 5kg 남았다" ('갓파더')
- "콘서트 안 한다" VS "계약 위반"...김희재 콘서트 사태, 첩첩산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