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메가엑스, 여름 파티 같은 스테이지 'PLAY DUMB'

손봉석 기자 2022. 6. 29. 1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M 방송화면 캡처


아아돌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소년들의 여름 이야기를 그려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XEN, 제현, KEVIN, 정훈, 혁, 예찬)는 2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했다.

오메가엑스는 청량함이 잔뜩 깃들어있는 신곡 ‘PLAY DUMB’로 무대를 펼쳤다. 오메가엑스는 감각적인 멜로디 흔들림 없는 시원한 보컬을 뽐내며 더운 여름을 잊게 만드는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K-POP(케이팝)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오메가엑스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흥미를 건넸다. 무대마다 각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여러 스타일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이번 ‘쇼 챔피언’ 무대에서도 보는 재미를 높이는 남친룩을 선보여 입덕을 유발했다.

‘신흥 청량 대세’로 주목받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재치 넘치는 가사를 능청스런 연기로 표현해냈고 오랜 연습 기간이 느껴지는 퍼포먼스를 통해 이들의 여름을 완벽히 소화했다.

첫 정규 앨범 ‘낙서(樂서) : Story Written in Music’를 통해 청량 콘셉트를 소화해내고 있는 오메가엑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며 앞으로 이어갈 행보에 기대를 높였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