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라필루스, 보석 같은 퍼포먼스 펼친 'HIT YA!'
손봉석 기자 2022. 6. 29. 19:31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멋진 스테이지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는 29일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HITYA!(힛야!)’ 무대를 선보였다.
라필루스는 눈이 부신 퍼포먼스를 펼쳐 시청자들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강한 눈빛으로 무대를 펼쳤다. 특히 고난이도 안무에도 시크한 표정 연기를 여유롭게 구사했다.
‘HITYA!’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섯 소녀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아낸 곡으로 라필루스 당찬 틴크러시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발매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순항을 예고했다.
‘라이브의 황제’ 레전드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스페셜 보컬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인 멤버로 구성된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 의미처럼 “Shine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라필루스는 지난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 ‘HIT YA!’를 발매하고 데뷔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