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큐빅스(Q6ix), 5인조로 팀 강화한 특별한 2집 앨범으로 컴백

손봉석 기자 2022. 6. 29. 19: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트로엔터테인먼트, IO ENT 제공


걸그룹 큐빅스(Q6ix)가 2집 앨범을 들고 팬들 곁에 돌아왔다.

하은, 현주, 연정, 재은 4인조로 활동해 오다 새 멤버 ‘채희’가 합류하여, 5인조로 올해 여름을 겨냥한 싱글 ‘블루 하트(BLUE HEART)’를 지난 28일 음원싸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날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팬미팅 겸 특별한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했다. 새 싱글앨범 콘셉트의 무대에서 뮤직비디오를 처음 공개했으며, 앨범 소개 및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을 들려주며 다채로운 소통을 가졌다.

2년 만에 선보인 2집 싱글앨범 ‘BLUE HEART’는 멤버인 하은과 현주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때문인지 멤버들의 기량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강한 퍼포먼스를 구사하며 강렬한 메탈과 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전쟁과 평화에 관련된 가사로 구성됐다.

소속사 레트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활동해 오다 이번에 2집 싱글 앨범과 더불어 팬들 앞에 서게 됐다”며 “이번 싱글 앨범은 팬들의 눈과 귀를 더욱 한층 더 즐겁게 할 것이며, 보다 나은 성숙된 모습으로 돌아온 큐빅스를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