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뗄 수 없다"..'쇼챔' 라필루스, 독보적 퍼포먼스 'HIT YA!'

2022. 6. 29.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요계의 보석' 걸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차원이 다른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라필루스(샨티, 샤나, 유에, 베시, 서원, 하은)는 29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HIT YA!(힛야!)'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필루스는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펼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들은 자로 잰 듯한 칼군무와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고난이도 안무에도 시크한 표정 연기를 여유롭게 구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HIT YA!'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여섯 소녀들의 자신감과 포부를 담아낸 곡으로 라필루스의 당찬 틴크러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발매되자마자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순항을 예고했다. 특히 '라이브의 황제' 레전드 보컬리스트 이승철이 스페셜 보컬 디렉터로 참여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6인의 멤버로 구성된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의 의미처럼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사진 =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