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첫 정규앨범 콘셉트 필름..치명적 매력vs청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가수 영탁이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6월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슈트를 차려 입은 영탁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겨 한 편의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영탁이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영탁 소속사 밀라그로는 지난 6월 26일,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차례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 'MMM'의 콘셉트에 따라 반전 매력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슈트를 차려 입은 영탁의 모습이 흑백으로 담겨 한 편의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영상 속 영탁은 사과를 집어들거나 피아노를 연주하고, 장미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 필름에서는 노랗게 핀 꽃과 나무 사이에서 청순한 비주얼을 드러낸 영탁의 모습이 담겼다. 앞머리를 내리고 니트로 스타일링한 영탁의 모습은 영상 속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우러져 팬심을 자극했다.
한편 영탁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정규 앨범 'MMM'을 발매한다.(사진=밀라그로)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정연, 서울대 신여성 시절…여신 김태희 깜짝 등장 스키부까지
- 이상순 “술 취한 ♥이효리, 장필순과 첫만남에‥”(뉴페스타)
- 장영란, 유산 위기 사랑으로 극복 “♥한창 외조 육아 음식에 진료까지”
- 이경진, 초고속 파경의 전말 “전재산도 못 찾고 한국행”(같이삽시다3)[어제TV]
- 오승아, 비키니 입고 반전 볼륨 몸매 공개 “휴가 제대로 즐기기”
- 아이유, 칸 다녀오더니 더 예뻐졌네…깨알 셀카 비법 전수
- 신주아, 화장실 7개에 골프장+수영장 대저택 공개 ‘럭셔리 라이프’(대한외국인)
- 강수정 “결혼 전 김종국에게 들이댔다, 철벽 치더라”(옥문아들)
-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으로 수술 “아주 잠시 애둘맘”
- 박군 “이상민 축의금 300만 원 줘, 세탁기·건조기까지 구매”(아침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