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내달 1일 한화전 '백조씽크 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가 다음 달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백조씽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백조씽크 데이를 맞아 경기 중에 '백조씽크 퀴즈퀴즈', '럭키 백조씽크', '백조씽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등의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다음 달 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백조씽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백조씽크 데이를 맞아 경기 중에 ‘백조씽크 퀴즈퀴즈’, ‘럭키 백조씽크’, ‘백조씽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등의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또한 당일 SNS 이벤트 ‘백조씽크 승리 기원 응원’에 선정된 당첨자에겐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시구는 백조씽크 서충우 과장, 시타는 백조씽크 정대섭 차장이 한다.
이날 시구를 하는 서충우 과장은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키움과 백조씽크에 감사하다. 다음 시즌에도 백조씽크가 키움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다시 한번 더 시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백조씽크는 1964년 창립 이래 최고 품질의 제품과 고객 만족을 향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 최대의 스테인리스 씽크볼 생산업체로 성장했다. 혁신적인 최신기술과 제조경비를 갖추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자동화된 생산 공장과 설비를 갖췄고, 안정화된 생산 및 공급망의 강화로 국내 스테인리스 씽크볼 시장의 마켓리더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