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내달 1일 한화전서 '백조씽크 데이' 행사 진행
2022. 6. 29. 18:40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7월 1일 18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이글스와 경기에 ‘백조씽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29일 "백조씽크 데이를 맞아 경기 중에 ‘백조씽크 퀴즈퀴즈’, ‘럭키 백조씽크’, ‘백조씽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등의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또한 당일 SNS 이벤트 ‘백조씽크 승리 기원 응원’에 선정된 당첨자에겐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시구는 백조씽크 서충우 과장, 시타는 백조씽크 정대섭 차장이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시구를 하는 서충우 과장은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키움 히어로즈와 백조씽크에 감사하다. 다음 시즌에도 백조씽크가 키움 히어로즈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다시 한번 더 시구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타자 정대섭 차장은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서 기쁘다. 키움 히어로즈와 백조씽크 모두 비상하는 7월이 되기를 희망한다. 키움 히어로즈가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키움, 백조씽크 데이 진행. 사진 = 키움 히어로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