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10살 연상의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과 열애 중[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EXID 출신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이 열애 중이다.
29일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모 매체 보도에 따르면 하니와 양재웅은 2년째 교제 중으로 양재웅의 소속사인 미스틱 스토리 역시 둘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EXID로 데뷔한 하니는 '위 아래' '덜덜덜'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역주행 신화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EXID 출신 하니와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웅이 열애 중이다.
29일 하니의 소속사 써브라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모 매체 보도에 따르면 하니와 양재웅은 2년째 교제 중으로 양재웅의 소속사인 미스틱 스토리 역시 둘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 2012년 걸그룹 EXID로 데뷔한 하니는 ‘위 아래’ ‘덜덜덜’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역주행 신화를 이뤘다. 그룹 해체 후 하니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양재웅은 정신건강 의학과 전문의로 건강 관련 프로그램은 물론 ‘하트시그널’ ‘장미의 전쟁’ 등의 일반 예능에 패널로 나서며 이름을 알렸다. 하니와 양재웅의 나이차는 10살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지헌, 미모의 아내와 성형외과 방문 '왜?'
- 4년째 섹스리스 부부 "동물 같은 남편" VS "인형이랑 하는 느낌"
- 오윤아 "子, 팔 부상으로 수술후 회복 중...힘든 시간 보내"
- 유덕화, 딸 생일에 650억 썼다...저택+전용기 구입 [룩@차이나]
-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실명 위기라더니...멍든 얼굴 '왜?'
- G컵 가슴 때문에... “시선폭력에 스토킹까지 당해”
- 슈 "빚 모두 변제...임효성과 이혼설 사실 아냐"
- '퇴출설' 돌던 유역비, 거지꼴로 나타났다?
- 女 과외 만나 돌변한 10대男, "아이 낳자" 계약서까지
- 만삭 임신부 기절시켜 배 갈라 아기 꺼낸 女...'충격'